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AVV] 삼성전자 PAVV 깐느, 본 얼티메이텀과 만나다

by 비디오월 멀티비젼 코모랩 2007. 9. 19.
[PAVV] 삼성전자 PAVV 깐느, 본 얼티메이텀과 만나다
연합뉴스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07-09-13 09:45

올해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본 얼티메이텀 관련 이벤트 풍성

삼성전자 파브가 올 가을 최고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인 <본 얼티메이텀>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용산 CGV에는 파브 깐느 풀HD TV의 홍보부스를 설치했다. 화면에서는 영국, 모로코, 뉴욕에서 펼쳐지는 영화 속 액션장면이 시연된다. 국내 최초로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58인치 깐느 풀HD TV의 통해 시연 되는 영상이라 방문객들의 호응이 높다는 설명이다.

또한 터치스크린을 활용한 간단한 퀴즈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답을 맞춘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주연 배우인 맷 데이먼 등신대를 만들어 기념촬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홍보부스는 추석연휴 기간을 포함해 9월 28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깐느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파브는 지난 10일 깐느 풀HD PDP TV 구입 고객을 초청해 <본 얼티메이텀> 1차 특별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한편 총 450매의 티켓을 추가로 준비해 깐느 풀HD PDP TV 구매 고객들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파브 홈페이지(www.pavv.co.kr)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열고 정답자 50명을 추첨해 <본 얼티메이텀>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9월 21일.

삼성전자 파브는 영화에 최적화 된 깐느 풀HD PDP TV 런칭 후 유명 영화의 제목을 패러디한 다양한 인쇄 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이번 <본얼티메이텀> 역시 인쇄 광고를 진행 중이다. 또한 최근에는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트렌스포머 및 심형래 감독의 디워 등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해 파브 깐느 풀HD PDP TV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설명> 지난 10일 삼성전자가 마련한 액션블록버스터 <본 얼티메이텀>의 홍보부스(용산 CGV)를 찾은 시민들이 삼성전자 파브 풀HD PDP TV 깐느를 통해 <본 얼티메이텀> 하일라이트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끝)